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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ev_Yangho
[Unity] Time.timeScale 본문
Time.timeScale이란?
Time.timeScale 프로퍼티는 시간이 어떤 속도로 흘러가는지를 의미한다. 주로 게임의 일시정지나 게임의 전체적인 속도를 조정할 때 사용한다.
Time.timeScale의 기본 값은 1.0f로 되어있다. 이 때는 유니티상의 해당 씬의 시간이 실제 시간으로 흐른다.
그럼 유니티의 씬을 일시정지 하는 방법은 당연히 시간이 흐르지 않게 하는 것이다.
Time.timeScale = 0f;
로 해준다면 씬의 시간은 흐르지않는 일시정지 상태가 된다.
마찬가지로 씬의 속도를 2배 빠르게 하고 싶다면
Time.timeScale = 2.0f;
로 구현할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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